국어문학창고

알립니다!

by 송화은율
반응형

 


 

 

이곳의 자료들은 나의 친구와 그의 동료가 운영하던 '희망의 문학' 사이트에 있던 것들입니다. 그는 교직을 떠나면서 더 이상 사이트를 운영하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20여년이 지난 지금의 시점에서, 그 자료들이 조금 미진할 수도 있겠지만 그들의 땀과 열정이 너무 아까워 이곳에 옮겨오게 되었습니다.


 

 

이에 더하여 제가 30여년 동안 교직에 있으면서 모은 자료들을 함께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구석구석에 처박혀있던 자료들이어서 유용하게 쓰일지 모르겠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올려 봅니다. 이 자료들 역시 웹서핑이나 연수, 동료교사들로부터 얻은 것들이어서 약간의 오류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쪼록 필요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이 자료들은 교육용으로만 사용합니다.

2.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작품들이 있다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3. 자료들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얻은 것이 많으므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희망의 문학' 운영자들은 20여년 동안 그들의 젊음을 이 자료들을 정리하는 데 보냈습니다.

5. 혹시라도 필요한 자료가 있다면 그 누군가의 땀과 열정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곳에 있는 문학 자료는 참고 자료일 뿐입니다.

중요한 것은 작가의 작품들을 직접 구입해서 읽어야 합니다. 

이곳에 실린 자료들의 일부는 부정확합니다

그 점을 고려해서 읽도록 하시고, 참된 독서는 책 냄새를 맡으면서 읽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책을 구입해서 읽으면 작가들이 보다 좋은 작품들을 창작하는 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국어문학창고

송화은율